이천 설봉산 휴식처,데이트장소,등산로

2019. 9. 12. 13:48리뷰/여행

2019년 추석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추석연휴하면 친척들과 모여 맛있는것도 먹고 이야기도 나누곤 하는데요 집에만 있다보면 지루하죠...

그럴떄 가족끼리 나들이를 나가 바람도 쐬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셔야 좋을텐데요

그 나들이 할 곳을 추천해볼까합니다

+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그런 곳이에요

 

바로 경기 이천시 설봉산입니다!! 

설봉산에 들어와 차를 타고 꼭대기까지 올라오게되면 조용하게 가족과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설봉산 중간쯤은 시끌벅적하고 사람들도 많아서 딱히 쉴 곳이 없지만 차를 타거나 걸어서 인도길을 올라오면 조용한 곳을 맞이할 수 있어요!
(꼭대기라고 산 정상을 말하는건 아니랍니다 ㅎㅎㅎ)

 

꼭대기에도 주차공간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없이 올라와서 주차공간에 주차를 해주시고 내리시면 초록빛으로 가득한 뷰를 보시게 됩니당!

생각보다 너무 잘해놔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하니 데이트코스에도 딱좋은 그런 곳!

이천 여행오시면 한번쯤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천위치상 어디로가든 대부분 지나가는 지점이라 교통도 수월하구요~

 

제 10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09.27~ 11.24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전 행사 전에 방문한거라 홍보만 보고 왔네요 ㅎㅎ

친척애기들과 함께 뛰놀기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공놀이는 조금 별로 일 수 있겠지만 애기들과 뛰놀고 좋은 추억만들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사람많은 것보단 조용하게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십니다 (특히 저!)

간혹 보이는 볼거리도 있구요 ㅋㅋㅋㅋㅋ

토야도 다양한 버전이있나봐요 ㅋㅋㅋ

 

토야 색깔도 다양하게 있는 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말고 다른곳도 다른 버전으로 많이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또 가족이나 연인끼리 나들이를 나왔으면 사진을 남기셔야겠죠?!

뛰놀 수 있게 만들어놓고 볼거리도 만들어놓고 더 중요한 자연의 공기를 마실 수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을 남겨놓으셔서 나중에 시간이흘러 예전에 이런 시간도 있었지 할 수 있는 추억도 남겨놓으시길 바래용

제가 찍은 조형물 말고도 다양하게 있으니 그 사이에 들어가서 얼짱각도로 사진 찍으시길 바래요 ㅋㅋㅋ!

 

 

이 소리나무는 잎이 소리가 날 수 있게 만들어놔서 바람이 불면 좋은 소리가 샤르르 납니다

듣기 좋은 소리라서 산책하거나 쉬고 있을때 들으면 잠도 같이 오더라구요ㅎㅎㅎ

 

그 근처에 커피점이 있는데요 coffee , cafe blossom

카페답게 아메리카노,카페모카 등등 커피점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은 대부분 팔고 있고 여기는 신기하게 감자튀김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호기심에 먹어봤는데 바로해서 그런지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목마를때 커피 한잔 사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도 만드시길 바래요!!!!